본문 바로가기
trend/다양한 사용 팁, 소프트웨어

마이크로소프트 리워드로 로블록스 코드, 오버워치 코드, 문화상품권 받기

by 디지털 수공업자 2023. 3. 21.
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에서 포인트를 쌓아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디지털 코드, 오버워치 코인 디지털 코드, 컬쳐랜드 상품권 외에도, 넥슨 기프트 카드, 카페 아티제 기프트 카드 등으로도 교환이 가능합니다.  모은 포인트를 유니세프에 기부하는 방법도 준비중인 것 같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리워드

bing.com에 접속해서 로그인을하고 로그인 버튼 옆에 있는 리워드 버튼을 누릅니다.

 

 

나의 누적된 포인트와 오늘 획득한 포인트가 표시되고 그 아래 Earn 탭을 누르면, 포인트를 벌 수 있는 활동들이 나타납니다. 여행 계획하기나 전설의 축구 선수 등 Activities에 나타난 항목들을 눌러 각각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각 항목의 오른쪽 위에 쓰여있는 포인트를 획득하고 그 다음 부터는 매일 한 번 누를때마다 아래 화면에서 보이는 PC검색으로 얻을 수 있는 포인트를 얻습니다.

 

 

 

매일 포인트 획득하는 방법

메인화면에 있던 오늘의 포인트를 누르면 위와 같이 포인트 획득방법과 진행상태가 나타납니다.

 

1. PC에서 엣지를 켜고 'Bing'검색하면 하루에 3포인트매월 최대 90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마이크로소프트 리워드에 로그인 된 상태에서 bing.com에 무언가를 검색합니다. 한 번 검색해서 검색 결과가 나올 때마다 3포인트를 얻을 수 있고, 빙 오른쪽 위에 리워드 아이콘 옆에 포인트가 즉시 올라갑니다. 이 방법으로 하루 10번 검색하여 최대 3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bing'을 검색하여 매월 90포인트, 빙에서 검색하여 하루 최대 30포인트로 월 30일일 경우 매월 9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평소 검색엔진을 빙으로 사용한다면 어렵지 않게 한달에 약 1000포인트 정도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평소 빙을 사용하지 않지만, 이제 GPT4가 들어왔기때문에 의도적으로 사용해보려고 하고는 있습니다.

 

 

 

포인트 4900점이 되면 5000원짜리 컬처랜드 문화상품권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안까먹고 매일 한다면 약 5달에 한 번 교환할 수 있으니, 1년이면 10000원을 얻을 수 있겠습니다.

 

좀 짜지만.. 매일 빙을 사용한다면! 어렵지 않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리워드 : Microsoft Rewards (bi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