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제품

스타워즈 초고가 장식품. 아쉽지만 만달로리안은 아니다.

by 디지털 수공업자 2020. 11. 3.
반응형

 

스타워즈 만달로리안 시즌2가 2020년 10월 30일 첫 회가 방영되었다.
우리에겐 아직 만달로리안을 방송하는 디즈니플러스가 한국에 건너오지 않아서, 공식적으로 볼 수 있는 방법은 없다.
미국인에 비할순 없어도 스타워즈에 관심갖는 국내 팬으로서는 디즈니플러스가 들어온다는 2021년을 기다리며, 아쉬움은 유튜브의 공식 트레일러로 달래보자.

아시다시피 만달로리안은 우리에게 익숙한 존 패브로.
아이언맨에 처음 등장한 블랙위도우에게 업어치기 한판을 당한 포근한 아저씨.
그가 제작과 연출, 각본까지 손댄 드라마이다.

시즌1에서 로튼토마토 시청자 점수 93%에 평균평점이 4.53, 구글의 드라마정보에 참가한 구글 유저의 97%가 좋아함을 표시했으며, IMDb 평균 8.7점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첫 방송 2주만에 미국에서 가장 많이 스트리밍 된 드라마가 되었으며, 2020년에는 프라임타임 에미상에 드라마 시리즈 부문 최우수 작품상 등 15개 부문 후보에, 7개 부문에서 수상을 했다.

나는 언제인지 기억이 나지않는 어린 시절 TV에서 방송되는 스타워즈를 보며 강한 인상을 받았다.
당시엔 저 영화장면이 진짜인지 가짜인지 구분을 잘 못할 시기였고, 이 때 보았던 장면을 오랜시간 곱씹으며 떠올리곤 했던 것 같다. 이 때 부터 이어져 온 스타워즈 감성을 만달로리안에서 또 한번 강하게 유혹을 하고 있는데

디즈니 플러스가 없네.

그러나, 우연찮게 눈에 띈 근사한 물건은 있다.
제품 판매처의 소개글에 의하면 스타워즈 팬이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되는 필수 소장 아이템이다.
크리스탈로 만들어진 장식품. 딱 봐도 금새 알아볼 인지도 높은 주인공들이다.
마음같아선 레아공주를 책상위에 모시고 싶지만, 이들 가격은 무려 38만원에 이른다.

가로세로 4.4cm x 4.4cm의 좀 저렴한 데스스타 장식품도 눈에 띈다. 이것은 약 15만원.
바로 납득할 가격은 아니지만 레아공주보다는 조금 작음을 생각해보면.. 이해 할 만하다.

하지만 이런들 저런들 X윙만큼 눈을 사로잡을 장식품이 있을까?
스타워즈를 처음 접한 그 때 머나먼 우주를 재빠르게 가로지르던 X윙의 멋진 모습은 시대가 변했어도 여전히 멋있지만, 마음이 갈수록 가격도 올라간다. 이건 무려 60만원에서 천원 빠지는 가격이다.

블랙 크리스탈로 된 다스베이다와 가장 강력한 포스의 요다 피규어도 있지만
만달로리안을 연상케한 충격적인 한정판 피규어가 있다.

보바 펫 헬멧 리미티드 에디션!
9,600개가 넘는 5가지 컬러의 크리스탈을 수공으로 87시간동안 그들만의 공법으로 세팅한 전세계에 300점만 한정 판매되는 피규어로 구매시 정품 인증서가 제공된다.

이 헬멧은 무려 1,190만원. 물론 무료배송.

레아 공주는 양반이다.

그나저나 만달로리안 시즌2가 첫 방송한 지금 시점에 왜... 보바 펫이람.


 

Star Wars – C-3PO 스와로브스키

스타워즈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 C-3PO의 모습을 묘사한 디자인으로, 1977년작 “새로운 희망”에 등장한 모습을 반영해 오른쪽 다리를 실버 컬러로 표현했습니다. 골든 & 클리어 크리스털과 블랙

www.swarovski.com

 

 

Star Wars – 보바 펫 헬멧, 리미티드 에디션 스와로브스키

스타워즈™ 세계의 은하계에서 가장 무서운 현상금 사냥꾼 캐릭터인 보바 펫의 헬멧을 실감나게 묘사해 전세계 스타워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제품입니다. 장인이 87시간 동안 9,600개가 넘는

www.swarovski.com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