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제품

러빙홈 하얀 스위치 멀티탭. 주황 스위치 안녕!

by 디지털 수공업자 2020. 11. 7.
반응형

 

사용하고 있는 멀티탭이 오래된 것은 알고 있으나 작동이 잘되서 적극적으로 바꾸려 노력을 하지는 않았다.
그래도 가끔 이마트에 장보러다니다 가끔 눈에 들어온 기억에 남는 제품이 있었지만 당체 인터넷에서 검색에 잘 잡히지 않았다.

대충 비슷한 느낌의 멀티탭을 쿠팡에서 발견했는데.
다른 것들에 비해 말도안되게 저렴했다.
개별스위치가 달린 6구짜리 멀티탭이 보통 2만원선 하는 것 같았는데.
쿠팡에서 팔고 있는 이 물건은 두 개가 불과 2만원이 안된다.

굉장해.

이런 꿀매는 놓치면 안되지.

마음이 급해져 하마터면 결제할 뻔 했다.

하지만, 딱 두가지 이유로 결제를 망설이다 멈추었다.

하나는 스위치 색깔.

나는 멀티탭의 하얀 버튼이 마음에 들었다.
적어도 5년에서 10여년간 써오고 있는 멀티탭들은 모두 주황색 스위치를 달고 있고,
잘 안보이는 구석에 놓여져 있지만 존재감이 뿜뿜이거든.

샤오미 멀티탭과 같은 얌전한 느낌의 하얀 스위치로 구입하고 싶었지만,
이 멀티탭은 현재 제품 변경중이라며, 주황 스위치가 달린 구형 멀티탭과 하얀 스위치가 달린 신형 멀티탭 중에 랜덤 배송한다고.

랜덤!

내가 사는 물건이 무언지 모르고 산다는게 무슨일이지!

하얀 스위치를 얻을 확률 50%에
저렴하지만 나의돈을 확률 100%로 지불하고 싶지는 않았다.

두 번 째는 하나의 리뷰.
거의 대부분의 리뷰는 별 다섯 개와 예쁘고 작동이 잘된다는 이야기들인데, 딱 하나의 리뷰가 마음에 걸리네.

터 졌 다

강렬한 한마디.

사례가 한 번만은 아니었는지.. 인터넷에는 버리고 국산 쓰겠다는 글도 보였다.
상품정보를 보니 제조국은 중국이고, 수입판매원이 국내업체로 되어 있네. 수입판매원이라는걸 보면 OEM도 아닌 것 같고.

그래서 또 찾고 찾아서 찾아냈다.

러빙홈!

이 제품 확실하게 국산이고 하얀버튼이다.
가격은 일반적.

샤오미 멀티탭과 비슷한 부드럽고 하얀 무광 플라스틱에 미니멀한 디자인.

좀 저렴하게 쓰나 했는데, 결국..

쿠팡 로켓배송 뺨치게 주문 다음 날 아침 쓱 하고 왔다.

아주 좋군.

바닥엔 오늘 날짜를 네임펜으로 남긴다.
앞으로는 십년씩 쓰지 않으리라.


이 블로그의 다른 글들과 다르게 이 글 첫 부분에는 이미지가 없이 글만 있다. 보통 온라인 쇼핑을 하면서 흔히 보지 못했던 무시무시한 내용이 이 제품의 설명에 보였기 때문이다. 상세페이지 내의 이미지, 문구, 기타 배열 및 아이디어를 도용하면 내용증명 발송 후 손해배상소송을 진행한다고... 터진것 때문일까...

아뿔싸. 이마트 쇼핑몰 상품 설명에도 비슷한 내용이 있네. 역시 관심을 가져야 보인다.

블로그에 생각없이 캡쳐해다 쓸 때가 종종 있는데..

위험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