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가상화폐

도지 코인 이벤트(페멕스). 최대 상금 총 40000 달러.

by 디지털 수공업자 2021. 4. 20.
반응형

불과 몇 일전 엄청난 상승률을 보이면서, 아무 의미도 없이 그저 장난으로 만들었다던 도지코인이 매우 뜨거운 감자가 되었는데, 마침 이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가 열렸다.
싱가폴의 가상화폐 거래소 페멕스Phemex에서 트위터 팔로워를 위한 도지코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 이벤트는 총 3단계의 목표 달성으로 구성되고 최종 목표가 달성되면 최대 40,000달러의 도지코인을 경품으로 제공하게 된다. 

 

페펙스 도지코인 이벤트 목표

목표 1. 페멕스 트위터 계정의 팔로워가
130,000명에 도달
- 20명에게 50달러 가치의 도지코인 제공.
- 3명에게 1,000달러 가치의 도지코인 제공.
- 1명에게 2,000달러 가치의 도지코인 제공.
목표 2. 페멕스 공식 트위터 계정의 팔로워가
150,000명에 도달
- 40명에게 50달러 가치의 도지코인 제공.
- 5명에게 1,000달러 가치의 도지코인 제공.
- 2명에게 2,000달러 가치의 도지코인 제공.
- 1명에게 3,000달러 가치의 도지코인 제공.
목표 3. 페멕스 공식 트위터 계정의 팔로워가
200,000명에 도달
- 100명에게 50달러 가치의 도지코인 제공.
- 10명에게 1,000달러 가치의 도지코인 제공.
- 5명에게 2,000달러 가치의 도지코인 제공.
- 3명에게 5,000달러 가치의 도지코인 제공.
이벤트 기간이 6일 남은 현재 페멕스 계정의 팔로워는 135,000명으로 목표1은 완성되었다.

 

이벤트 기간

2021년 4월 16일부터 4월 26일까지.
결과 발표는 4월 30일

 

경품 전달

모든 경품 당첨자에게 이메일로 연락.
당첨자의 페멕스Phemex의 UID 및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면 당첨자의 페멕스Phemex계정에 도지코인을 지급하고 확인이메일 전송되고, 지급받은 도지코인은 거래나 인출이 가능.
단. 1인당 페멕스 메인계정만 참여가 가능하며, 동일 IP나 서브 계정으로 상금 수령하는 경우, 발견 즉시 실격.

 

참여방법

1. 이벤트 페이지 소셜 로그인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있는 페이스북, 구글, 트위터 등의 버튼을 눌러 로그인한다.
이벤트 페이지 : https://wn.nr/ZR6Gh5

 

DOGE WITH PHEMEX

Welcome to the “DOGE WITH PHEMEX” Twitter Giveaway! ​To celebrate 1,000,000 registrations on Phemex we want to give back to in the way our community loves best - by giving away DOGECOIN! The goal is to get our @Phemex_Offical Twitter account to 200,0

gleam.io

필자는 트위터를 통해 로그인 하였다.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는 이름이메일주소, 생년월일을 입력하는 란이 나타난다.
입력을 모두 마치고 맨 아래 있는 Continue를 누른다.

도지코인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해야할 미션 12가지가 나타난다. 여기 나타난 12가지의 미션을 하나 하나 해야하므로 생각보다는 시간도 조금 소모되며, 여러가지 소셜계정도 필요하다. 전체적으로 해야한 미션은 대충 다음과 같다.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링크드인, 유튜브 총 5종의 소셜계정으로 좋아요 또는 구독 등을 해야한다.
- 페멕스 계정 생성을 해야하고
- 스마트폰용 페멕스 앱을 설치해야하며,
- 친구에게 공유(옵션)

 

2. 페멕스 Phemex 계정 생성

이벤트 페이지의 첫번째 항목 Visit and register at Phemex.com을 누르면 내용이 펼쳐지며 나타난다. 내용의 오른쪽 아래 있는 빨간색 Phemex's website 버튼을 눌러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아래의 과정으로 페멕스에 계정을 생성한다. 이미 계정이 있다면 로그인만 해도 미션은 완료된다.

페멕스 Phemex 홈페이지의 계정 만들기에 아이디로 사용할 이메일주소비밀번호를 넣고 계정만들기 버튼을 누른다.

페멕스에서 발송한 이메일에 적혀있는 6자리 인증코드를 입력한다.
제한시간이 있으므로 이메일을 미리 열어두고 하는 것이 좋다.
인증코드를 입력하면 가입절차는 모두 끝났고 로그인 상태가 되었으면 다시 이벤트 창으로 돌아온다.

방금 진행한 미션의 오른쪽 끝이 체크표시로 바뀌었으면 미션 완료.

 

3. UID 입력

페멕스 홈페이지 오른쪽 위에 있는 나의 이메일 주소를 클릭, 그 아래로 펼쳐지는 메뉴의 가장 위쪽에 있는 계정 &. 보안을 누른다.

계정&보안 화면에 보이는 계정 아이디 오른쪽에 작게 적혀있는 UID 번호를 복사한다.

이벤트 페이지의 두 번째 항목 What's your Phemex UID? 를 펼쳐 UID 번호를 넣고 Continue를 누른다.
당첨된 후 도지코인이 지급될 페멕스 계정을 알리는 것이므로 잘 못적으면 도지코인을 못받을 수 있으니 정확히 적어야 한다.

 

4. 페멕스 Phemex 공식 트위터 팔로우

페멕스 Phemex의 공식 트위터 계정에 팔로우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미션의 +1을 누르면 체크표시로 바뀐다.
페멕스 공식 트위터 계정 : twitter.com/Phemex_official

 

5. 트위터에서 Jack 팔로우

트위터에서 Jack 팔로우하기. Jack은 페멕스의 공동 창업자이자 CEO이다. 개인 계정까지 팔로우를 시키다니...
마찬가지로 팔로우하고 이벤트페이지에서 해당 미션의 +1을 눌러 체크표시로 만든다.
Jack의 트위터 계정 : twitter.com/jack_Phemex

 

6. 이벤트 게시물 리트윗

이벤트 게시물을 리트윗하고, 이벤트페이지에서 미션완료를 확인한다.
이벤트 게시물 : twitter.com/Phemex_official/status/1383079130703429632

 

7. 새 트윗

Tweet Using our Custom Hashtags의 내용에 있는 Tweet버튼을 누르고 이벤트관련 게시물을 작성한다.
별도로 트윗을 이미 작성하였다면 Tweet버튼 아래 Already tweeted? 를 누른다.

페멕스의 해시태그를 포함하여 도지 이벤트에 관한 트윗작성이 하고 이벤트페이지로 돌아와 확인한다.

 

8. 링크드인 팔로우

페멕스의 링크드인 계정에 팔로우하고 이벤트페이지로 돌아와 미션완료를 확인한다.
페멕스 링크드인 : www.linkedin.com/company/phemex/

 

9. 유튜브 구독

페멕스 공식 유튜브를 구독한 뒤 이벤트페이지에서 구독했냐는 질문에 Yes를 고르고 Continue를 누른다.
페멕스 공식 유튜브 : www.youtube.com/channel/UCtPeiP4cn2K19fH3y7o2tOg

 

10. 페이스북 좋아요

페멕스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돌아와 Yes를 고르고 Continue를 누른다.
페멕스 페이스북 페이지 : www.facebook.com/Phemex.official

 

11. 인스타그램 팔로우

페멕스 공식 인스타그램에 팔로우하고 이벤트페이지에서 Yes를 고른 후 Continue를 누른다.
인스타그램 주소 : www.instagram.com/phemexofficial/

 

12. 페멕스 앱 설치

페멕스 앱을 다운로드 하고 설치한 후 Continue를 누른다.
앱스토어 : apps.apple.com/kr/app/phemex/id1499601684
안드로이드 :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hemex.app&hl=ko

 

12. 친구에게 공유

링크를 복사하여 여러 방법중 하나로 친구에게 공유한다. 공유를 해도 이벤트페이지에 체크표시로 바뀌지는 않는다.

이벤트 미션을 하나씩 수행할 때마다 위와 같이 진행상태를 알려주는 이메일이 날아온다. 이벤트페이지에서는 총 12개의 이벤트가 똑같이 나열되어 있었지만, 날아온 이메일을 보면 친구에게 공유하는 미션은 Bonus로 구분되어 있다.
친구에게 공유를 해도 미션이 클리어 된 것으로 표시되지는 않지만 페멕스에서 개최한 도지코인 이벤트에 응모하는 것과는 무관하므로 걱정하지 않아도 되며, 단, 초대링크가 많이 공유되어 눌러지면 도지코인 이벤트 당첨에 영향을 끼치는 것으로 보인다.


페멕스 Phemex : phemex.com/ko
Phemex 이벤트  URL : https://wn.nr/ZR6Gh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