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가상화폐

좁쌀코인 3696개 받으려다가 재미들린 게임 솔리테어 크루즈

by 디지털 수공업자 2021. 4. 8.
반응형

 

머니트리 좁쌀코인을 무료 이벤트로 얻을 수 있다는 것은 아마 좁쌀코인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이미 알고 있을텐데, 그 방법이 기간별로 정해진 이벤트에 따라 계속 바뀌기는 하지만 대개 공통된 내용이라면, 유튜브 구독, 사이트 가입, 앱 설치 등의 전통적인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방법들이다. 그 중에 보험이나 자동차보험 견적을 받는 등의 다소 귀찮은 케이스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무려 3696개의 좁쌀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있는데, 그것이 위의 그림에 보이는 솔리테어 크루즈라는 게임을 설치하고 플레이 하는 것이다.

필자는 3696개의 좁쌀코인을 받아보려고 이 게임을 설치하고 플레이하던 중에 살짝 중독이 될 뻔 했다.

재밌다.

취향 차이는 있겠지만 필자는 재밌었다.

머니트리의 이벤트에서 3696개의 좁쌀코인을 지급하는 조건은 단순히 게임을 설치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5개의 스테이지를 개방하는 미션을 해결하는 것이다. 이게.. 경우에 따라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는 미션인데, 필자처럼 취향이 딱 맞아떨어진다면 그 시간이 그리 길게 가지는 못할 것이다.

 

1. 참여 방법

머니트리 앱 우측 상단의 전체메뉴를 눌러 무료충전소에 들어간다.

무료충전소의 매일매일탭에서 [레벨5잠금해제] 솔리테어 크루즈 제 5세계 잠금 해제 부분을 누르고, 상세설명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스토어로 연결된다.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고 실행.

 

2. 좁쌀코인을 받으려면 무엇을 해야?

게임이 시작되고 첫 메인화면의 가운데 윗부분에 보면 스테이지 진행상태가 나오는데, 왼쪽 썸네일이 현재 스테이지, 오른쪽 썸네일이 다음 스테이지가 된다. 이 부분을 누르면 좀 더 큰 이미지로 스테이지 목록이 나열되는데, 맨 왼쪽부터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여 5번째 스테이지인 마카오를 언락하면 미션이 끝나고 3696개의 좁쌀코인을 받게된다.

정리하면 총 4개의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되는 것.

 

3. 게임 플레이

위의 게임 이미지는 구글에서 제공하는 일반적인 솔리테어 카드게임의 모습이다. 지금도 구글에 솔리테어를 검색하면 구글 검색화면에서 즉시 플레이 해볼 수 도 있는 훌륭한 게임이다. 

그리고 이것은 순전히 좁쌀코인을 받기위해 설치했다가 나도 모르게 계속 하고 있던 솔리테어 크루즈.

게임 규칙은 오리지널 솔리테어에서 약간의 변형이 있는데, 화면 아래의 덱에서 추출한 카드 숫자와 연속하는 숫자의 카드를 스테이지에서 빼내고, 스테이지에 있는 모든 카드를 빼내면 게임이 클리어 된다. 숫자만 연속되면 카드색상은 구별하지 않으며, K와 A도 연결되는 것으로 인정된다는 점 등이다. 결정적으로 뒤집혀 있는 카드 덱은 보통 솔리테어에서 하나씩 뒤집에 마땅한 카드가 없으면 다시 처음부터 뒤집어 사용하기도 하지만, 여기에서는 덱에 있는 카드를 다 뒤집고 나면 게임이 끝난다.


솔리테어에 흥미를 가져본 적이 있다면 이 게임 제법 즐길만 하다. 스테이지를 깨다보면 요리를 한다거나 주사위를 돌려 아이템을 얻고 토너먼트를 하기도 하는 여러 미니게임들도 만나보게 된다.

이 게임 광고가 가끔 등장하기는 하지만, 빈도수가 그리 높지는 않다. 다만 스테이지 입장시에 코인을 사용하는데, 대개 입장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사용한 정도의 코인을 획득하지만, 클리어 못하는 경우에 코인을 얻지 못하여 코인부족으로 플레이를 못하게 되는 순간을 맞게 된다. 물론 일정 시간마다 지급하는 무료코인이 있으므로 계속 진행을 할 수는 있지만 게임을 꺼두고 일정시간을 기다려야 하거나 광고를 보아야 하는 부분이 있다. 물론 현질하면 쉽게 끝나지만... 그래선 좁쌀코인을 유료 구매하는 것과 다를 바 없게 된다.

덱에서 랜덤하게 오픈되는 카드 때문에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지 못하고 막히는 경우도 종종 생기는데, 턴을 되돌리거나, 추가로 5개의 랜덤카드 덱을 얻거나, 아무 카드나 하나 뺄 수 있는 마법카드 등의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 아이템은 여러 미니게임들에서 추가로 얻을 수도 있고, 보유한 아이템이 없다면 코인을 지불하고 사용할 수도 있는데, 가격이 어마무시해서 아이템을 마구 쓰다가는 금새 코인이 바닥난다.

 

4. 클리어

스테이지 4개를 클리어하고 마카오 스테이지가 열리고나면 머니트리 앱에서 좁쌀코인을 얻었다는 알림이 도착한다. 필자의 경우는 마카오를 개방하고 약 5-10분 후에 알림이 도착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사실 코인이고 뭐고 게임이 재밌어서 그냥 하다보니 얼마나 시간이 흐르고 좁쌀코인이 획득되었는지 정확하지는 않다.

이런 프로모션에 등장하는 게임이라 기대가 높지 않았지만.
완성도가 높고 재미있다.


머니트리 앱 설치 후 추천인을 넣으면 서로 500개의 좁쌀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추천코드 :ONKP6438

머니트리 좁쌀코인 모으기 : boxwitch.tistory.com/200


 

MONEYTREE(머니트리)- With 제로페이 - Google Play 앱

포인트, 백화점 상품권, 쿠폰 등을 머니트리 캐시로 쉽고 편리하게 교환하여 간편결제(제로페이/편의점), 송금, 출금, 선물, 지로납부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 교환 플랫폼입니

play.google.com

 

‎MONEYTREE(머니트리)-With 제로페이

‎■ 쉽고 편리한 교환, MONEYTREE! 세상의 모든 디지털 자산을 쉽고 편리하게 교환하는 ‘NO.1 Digital Value Exchanger’. 포인트, 백화점 상품권, 쿠폰 등을 머니트리 캐시로 쉽고 편리하게 교환하여 간

apps.app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