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가상화폐

페이팔 코인 이니셔티브 큐(Initiative Q)코인 10만개 받기.

by 디지털 수공업자 2021. 4. 20.
반응형

Initiative Q 코인에 관한 글이 이것으로 세 번 째인데, 앞서 이미 이야기한 내용들이지만, Initiative Q 코인은 페이팔과는 아무 관계가 없다. 예전 Saar Wilf가 설립했던 보안업체 Fraud Sciences가 페이팔에 인수되었던 배경이 페이팔과 연결되는 유일한 내용이며, 그 Saar Wilf가 만든 코인이 Initiative Q코인이라는 점 말고는 이 코인이 미래에 어떤 잠재력을 펼치는데 영향을 줄만한 공식적인 인과관계는 밝혀진 것이 없다. 만일 그랬다면, 일론 머스크는 도지코인이 아니라 이니셔티브 Q 코인을 언급했어야 하지 않았을까.

아무튼 처음 Initiative Q코인 에어드랍에 참여할 때에는 2,000개 정도 코인을 받으면 끝일거라고 생각을 했었다.

이니셔티브 Q코인 가입 방법 : boxwitch.tistory.com/204

 

페이팔 코인. 이니셔티브 큐 250만원 어치? 무료로 모으기

일명 페이팔 코인이라 불리는 이니셔티브 큐. 페이팔 개발자들이 나와서 만들었다는 이야기를 어디선가 보았는데, 그에 관한 공식적인 자료는 보이지 않는다. 어느 매체에도 기사화된 내용은

boxwitch.tistory.com



초대링크를 통해 가입하여 처음 2,000여개 코인을 받고나서는 친구를 초대하여 11,000여 개의 코인을 받는 단계로 넘어가게 되었다. 친구가 초대링크를 통해 가입을 하면 친구도 나도 일정량의 코인을 획득하게 되고, 친구가 앱을 설치하면 코인을 추가로 획득하게 된다. 그렇게 초대링크로 가입한 분들이 늘어나 11,000여개의 코인을 획득하고나니 그래프가 변경되었다.

이때 부터는 이니셔티브 큐 홈페이지에서 유저의 등급이 챔피언으로 변경되고, 코인 획득 방법도 조금 달라진다.

이제는 11,000을 넘어 26,000여개의 코인을 획득한 상태인데, 지금의 획득 가능 코인의 개수는 무려 10만개가 넘는다. 

20,000여개 까지 모으는 동안은 자신의 초대 링크를 통해 회원이 가입될 때마다 코인을 획득했지만, 이 때 부터는 초대 링크를 통해 가입한 사용자가 새로운 회원을 모집할 때에도 코인을 추가 획득하게 된다. 따라서 내가 직접 회원을 유치할 때나 내가 유치한 회원이 새로운 회원을 유치할 때에 추가 코인을 획득하게 되므로, 코인 획득 속도가 빨라지게 될 수 있다.

하지만, 필자의 모집속도는 대단히 느려 생각보다 진도가 나가고 있지는 않은데, 이니셔티브 큐 홈페이지에는 내가 모집한 회원의 수 뿐 아니라 내가 모집한 회원들이 모집한 회원의 수도 함께 표시가 된다.

2,000여개의 코인만 얻는 것도 물론 의미가 있겠지만, 이왕 여기까지 오신김에 10만개의 코인을 모을 수 있는 길이 열려있으니 좀 더 큰 로또를 만들어 묻어두시길 추천합니다.


Initiative Q 나 페이팔 코인을 찾아 여기까지 오셨다면 아마도, 이 코인의 가치가 현재는 아무것도 없는 상태라는 것을 알고 계실테다. 그럼에도 코인을 모으는 이유는 다음과 같은데.

- 2021년 말 상장한다는 소문.
- initiative Q 코인의 목표 가치는 1Q = 1달러.
- 초대링크를 통해 가입하고 앱설치 후 로그인하면 즉시 2,000여개의 코인 획득 > 목표가 이루어지면 약 250만원의 가치
- 초대링크를 발급하여 가입자를 받으면 약 20,000개 이상의 코인을 받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현재는 10만개 이상의 코인을 얻을 수 있고, 만일 목표가 이루어지면 10만 달러의 가치이며 한화로는 약 1억원의 가치가 된다.

이 이야기는 한 낱 허황된 이야기일 수도 있고, 비트코인 처럼 진짜로 실현되어질 수 도 있다.
사실 그 누구도 모르는 일이라. 쉬엄 쉬엄 모아서 쟁여두어 보는 것이다. 헛소리 였어도 손해볼 건 약간의 시간 뿐이니.

Initiative Q 가입할 때 초대링크로 가입해야만 최초 받을 수 있는 2,000여개의 코인중 절반을 획득할 수 있다.


가입 방법을 간단히 정리하면.


1. 아래의 초대 링크로 들어가 가입하기 - 아래 a, b 둘 중에 아무곳이나 작동되는 초대링크를 이용하세요.
a. initiativeq.com/invite/16Nwbzk2V
b. https://initiativeq.com/invite/4pcJ24fEV

2. 모바일 앱 설치 후 로그인하기.

아이폰 : apps.apple.com/us/app/initiative-q-mobile/id1450107252
안드로이드 :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nitiativeq.mob&hl=en&gl=US

3. 이니셔티브 큐 홈페이지에 있는 자신의 초대 링크로 친구를 초대. 초대. 초대...

위의 세 단계로 간단히 initiative Q 코인의 에어드랍에 참여할 수 있다.


이니셔티브 Q 구체적인 가입 방법 : boxwitch.tistory.com/204

 

페이팔 코인. 이니셔티브 큐 250만원 어치? 무료로 모으기

일명 페이팔 코인이라 불리는 이니셔티브 큐. 페이팔 개발자들이 나와서 만들었다는 이야기를 어디선가 보았는데, 그에 관한 공식적인 자료는 보이지 않는다. 어느 매체에도 기사화된 내용은

boxwitch.tistory.com

이니셔티브 큐, 페이팔과 무관 : www.mk.co.kr/news/economy/view/2021/04/34840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