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float num = 1.5f ;
float result_float ;
int result_int ;
result_float = Mathf.Round(num) ;
// 반올림
result_float = Mathf.Ceil(num) ;
// 올림
result_float = Mathf.Floor(num) ;
// 내림
result_int = Mathf.RoundToInt(num) ;
// int형 반올림
result_int = Mathf.CeilToInt(num) ;
// int 올림
result_int = Mathf.FloorToInt(num) ;
// int 내림
반응형
'tips > 자주쓰는 C# 스크립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DateTime을 string으로 (0) | 2020.11.05 |
---|---|
자주쓰는 유니티 Application 이벤트 (0) | 2020.11.01 |
유니티에서 천 단위 숫자에 콤마 찍기 (0) | 2020.10.17 |
유니티 프리뷰할 때 시작할 씬Scene 정하기. (0) | 2020.09.28 |
유니티 씬 로딩이 끝날 때 까지 기다리기 (0) | 2020.09.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