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IEnumerator Start() {
AsyncOperation async = Application.LoadLevelAsync("scene") ;
yield return async ;
// Do something.
}
씬 로딩이 끝나면 다음 행으로 진행된다.
반응형
'tips > 자주쓰는 C# 스크립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에서 천 단위 숫자에 콤마 찍기 (0) | 2020.10.17 |
---|---|
유니티 프리뷰할 때 시작할 씬Scene 정하기. (0) | 2020.09.28 |
유니티 스크립트 동적으로 붙이기 AddComponent (0) | 2020.09.24 |
유니티 콤포넌트(스크립트) 이름 알아내기 (0) | 2020.09.17 |
유니티 unity. 실행 중 화면 꺼짐, 슬립 모드 설정. (0) | 2020.09.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