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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UnityEngine ;
public class Code : MonoBehaviour {
// 일시정지
void OnApplicationPause(bool pauseStatus) {
// 일시정지할 때 할 일
}
// 일시정지 해제
void OnApplicationFocus(bool focusStatus) {
// 다시 활성화될 때 할 일
}
// 어플리케이션 종료
void OnApplicationQuit() {
// 종료시 할 일
}
// MonoBehaviour가 제거될 때
void OnDestroy() {
// 제거될 때 할 일
}
// behaviour가 disabled 또는 비활성화 되는 때
void OnDisable() {
// 비활성화시 할 일
}
// 오브젝트가 활성화 될 때
void OnEnable() {
// 활성화될 때 할 일
}
// GUIElement 또는 Collider위에서 마우스 버튼을 누를 때
void OnMouseDown() {
// 누를 때 할 일. 폰에서 터치할 때도 작동 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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