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다양한 사용 팁, 소프트웨어

토스 증권을 PC에서 사용하기

by 디지털 수공업자 2022. 6. 22.
반응형

토스 증권을 PC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용 앱을 설치하는 것은 아니고 웹 브라우저에서 토스 증권 앱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신기한 것은 분명히 작동은 되는것 같고, 토스에서 제공도 하는 것이 맞는 것 같은데, 어디에도 공식적으로 설명된 페이지가 보이지는 않습니다. 제가 못찾은 것일 수도 있지만...

 

브라우저에서 wts.tossinvest.com 으로 접속합니다.

필수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먼저 보이는데, 이는 토스 증권 앱을 다운받는 것이 아닙니다. 이 필수 프로그램은... 인터넷 뱅킹 할때마다 지긋지긋하게 만나던 안랩 보안 프로그램입니다. 딱 요거 하나만 설치하면 되긴 하는데, 웬지 토스답지 않다는 생각은 드네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이 과정은 맥OS나 윈도우PC나 똑같습니다. 브라우저로 이용하는 서비스이므로 보안프로그램만 다를 뿐 토스 증권 이용은 동일합니다.

 

안랩 보안 프로그램 설치가 끝나면 같은 주소로 다시 접속하거나 새로고침을 합니다.

 

스마트폰에서 늘 보던 토스 증권의 메인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화면 오른쪽위에 있는 회원가입/로그인을 누릅니다.

 

이제 흔히하는 핸드폰 본인인증 과정입니다.

휴대폰 번호, 통신사, 이름, 주민번호 앞 7자리, 약관등의를 하고 문자로 전송된 여섯자리 숫자를 입력합니다.

 

토스 증권계좌의 비밀번호 네 자리를 입력합니다.

 

이제 로그인이 되면 스마트폰에서 토스증권을 이용하던 것과 똑같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토스증권 : https://wts.tossinvest.com 

토스증권 거래내역 공유, 개인정보 숨기기 : https://boxwitch.tistory.com/353

토스증권 유상청약 예약 과정 : https://boxwitch.tistory.com/33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