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게임

엑스박스 게임패스 얼티밋 단돈 300원에 3개월

by 디지털 수공업자 2020. 12. 5.
반응형

 

SK 텔레콤에서 엑스박스 게임패스 얼티밋을 단돈 300원에 3달 이용할 수 있다.
엑스박스 게임패스 얼티밋에는 기간내 아무게임이나 무제한으로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점 외에 PC, 엑스박스 기기 제한도 없어지고 경우에 따라 가장 큰 메리트는 엑스클라우드를 이용할 수 있어서 스마트폰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물론 아직은 안드로이드폰까지만. 스마트폰에서 플레이가되면 언제 어디서든 TV에 미러링도 가능해진다. PC나 엑박이 없어도 대화면 TV로 엑스박스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

엑스박스 게임패스 얼티밋
- 게임패스 엑스박스용
- 게임패스 PC용
- 엑스클라우드(안드로이드)
- EA플레이

EA플레이는 2020년 12월 15일부터 PC패스에 적용되기 때문에 현재는 얼티밋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

월 16,700원을 100원에 이용하는데에는 약간(?)의 조건이 있는데.

- 만 19세 ~ 만 24세. 나이는 주민등록상 1월 1일 기준으로 구분.
- 프로모션 기간 내 코드 인증까지 완료한 경우
- 엑스박스 게임패스 얼티밋 최초 가입자
- 삼성전자 게임패스 얼티밋 3개월 혜택(?)을 받았던 고객 제외
- 엑스박스 올 액세스 상품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 제외
- 전화번호 회선 당 1회
- 3개월 100원 이용 후 16,700원 정상 청구. 3개월만 사용하고자 하면 해지를 해야함.
- SK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변경.. 중단... 가능...


나이 제한을 제외하고는 까다로운 조건은 아니다. 흔히 볼 수 있는 내용들이므로.
여러모로 올해 마이크로소프트의 화력은 엄청나지만 노력해도 안되는 단 하나의 조건이 무척 아쉽군.


엑스박스 게임패스 얼티밋 3개월 동안 한달에 100원 이벤트
www.5gxcloudgame.com/event/eventDetailForm/3LpQogODVGOIbRGDxgdktQ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