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게임

서바이빙마스 Surviving Mars 디럭스 에디션 무료

by 디지털 수공업자 2021. 6. 12.
반응형

험블번들 프리비

험블번들에서 서바이빙마스 Surviving Mars를 무료로 배포중이다. 몇 달전 에픽게임즈에서 무료로 배포한 바 있어 에픽게임즈 유저는 이미 보유중일 수 있는데, 당시 배포되었던 서바이빙마스는 디럭스 에디션이 아니었다. 따라서 디럭스 에디션을 갖춰보려면 이번에 험블번들의 무료 배포 기간을 이용하여 에픽게임즈가 아닌 스팀의 라이브러리를 채워보자.

 

괜찮은 경영 시뮬레이션

화성을 테라포밍한다. 페이팔부터 테슬라를 거쳐 온 인류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계신 머스크 형님께서 그렇게 가고자 하는 화성이다. 그곳을 인간이 살 수 있는 환경으로 만드는 내용의 게임이다. 어쩌면 감자만 있어도 화성에서 살아남는 식물학자라면 이 게임이 더 반가울지도 모른다. 좀 잘 못 키웠다고 목숨이 왔다갔다 하지는 않으니까.

2018년 출시한 이래, 스팀에서 받은 10,870개의 평가중 88%가 매우 긍정적이다. 공식적으로는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지 않지만, 스팀의 창작마당한국어 패치가 있어 어렵지않게 우리말로 플레이 할 수 있다.

 

무료로 받는 방법

험블번들 프리비의 서바이빙마스 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Get it now 버튼을 누르면 이메일로 게임을 활성화 할 수 있는 코드가 발송된다. 도착한 이메일에 있는 스팀 링크를 타고 들어가 로그인을 하면 활성화 코드가 자동 입력되어 있고, 액티베이팅 하면 라이브러리로 게임이 들어간다.

1. 험블번들에 로그인을 하고, 프리비 페이지에서 Get it now 버튼 클릭한다.

2. 이메일로 발급된 리딤코드의 마감 기간을 확인하여 기간안에 활성화를 마쳐야 한다. Preview your email 버튼을 눌러 험블번들이 보내온 이메일을 확인한다.

3. 자신의 이메일 계정에 도착한 험블번들의 이메일에서 Redeem Now 버튼 클릭.

4. 브라우저에 나타난 험블번들 사이트의 서바이빙마스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Reveal your Steam key 버튼을 클릭.

5. 초록색 글씨로 코드와 함께 나타나는 Redeem 버튼을 클릭.

6. 브라우저에 스팀사이트가 나타나면 로그인한 뒤 액티베이트 화면에서 Product Code에 키값이 들어가 있는 것을 확인하고, 아래 있는 약관 동의 체크 후 오른쪽의 Continue 버튼을 클릭한다. 
혹시 Product Code에 키 값이 들어가 있지 않다면 5번 항목의 험블번들 페이지에서 Redeem 코드 복사해서 붙여넣고 Continue.

7. 스팀페이지에 게임이름 Surviving Mars : Digital Deluxe Edition 이 나타나면 성공. 이제 스팀의 라이브러리에 가보면 정상적으로 서바이빙마스가 등록되어 있다.

 

 


* 에픽게임즈 2021 메가세일. 디비전2를 8500원에
* 에픽게임즈 2021 마지막 무료 미스터리게임. 컨트롤
* 디스코드 니트로 3개월 무료
* 험블번들에서 서바이빙마스 Surviving Mars 다운로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