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게임

무한의 목장. 넋 놓고 하게되는 무한 반복 닭 키우기.

by 디지털 수공업자 2020. 10. 28.
반응형

 

어디선가 낯익다 싶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무한의 계단을 내놓았던 그 곳의 게임이다.
2015년에 출시된 무한의 계단이 아직도 순위권 어디선가 보였다 말았다 하는게 신기한데, 이 게임도 인기게임 차트에서 만났으니 참으로 트렌드를 잘 읽는 회사인가보다.

오래전 비둘기 키우기로 한 때 열풍이었던 똑같은 캐릭터 합쳐서 새 캐릭터 만드는 간단한 시스템이지만, 한 번 실행했다가 무려 여섯번의 환생을 연달아 하고말았다. 환생을 하면.... 모든 것을 다시 처음부터...

환생을 하려면 목표레벨의 닭을 조합해야하고, 닭을 조합하려면 조합재료가 되는 닭을 사야한다. 닭을 사려면 돈이 있어야하고, 돈을 벌려면 달걀이 필요하다. 달걀은 닭이 낳아주므로 더 높은 레벨의 닭이 있을수록 돈을 더 잘벌게 돈을 잘 벌수록 닭을 더 잘 살 수 있고, 닭을 더 잘 사면 더 빨리 조합해서 더 좋은 닭을 만들어 환생 목표 레벨의 닭으로 만들게 된다.

이 무한 시스템은 이 게임을 플레이 하는한 반복되어야 하는데 더 빨리 반복시키는 방법은 바로 광고로 얻는 버프에 있다.

그래서 이 시스템이 돌아가는동안 반드시 해야할 액션이 닭 사기와 닭 합치기, 닭장에 닭 넣기와 달걀 수거하기인데, 광고보고 버프를 얻으면 현격하게 순환 속도가 빨라진다.

자동으로 닭 합치기와.

달걀가격 5배 상승 버프는 기본적으로 달고 살아야...
하나 더 준비되어 있는 버프는 달걀 자동수거인데, 이정도는 뭐 순환속도에 막대한 영향을 주지는 않아서.

그보다 가끔 지나가는 애완동물에게서 나오는 피버타임이 반드시 해야할...

다른 것은 안해도 합치기와 달걀가격 상승 두가지 버프는 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그러므로 십분마다 광고 두 편씩, 즉 10분에 30초 광고 2편. 이면 꽤 빠른 속도록 환생에 이를 수 있다.

언뜻 단순해보이는 게임이지만, 
나도 모르게 넋 놓고 닭 합치고 있게 되는 게임...

참 잘 만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