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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System.Linq ;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testDic : MonoBehaviour {
Dictionary<string, int> dic = new Dictionary<string, int>(){
{"item0", 1},
{"item1", 39},
{"item2", 384}
} ;
// Key와 Value 넣기
dic.Add("item3", 3948) ;
// Key 지우기
dic.Remove("item0") ;
// Key가 있는지 확인
if (dic.ContainsKey("item0")) Debug.Log("true") ;
// Value가 있는지 확인
if (dic.ContainsValue("item0")) Debug.Log("true") ;
// Key가 있는지 확인과 동시에 Value도 반환
if (dic.TryGetValue("item0", out testValue) { // returns true
Debug.Log("item0 value : " + testValue) ; // value at item0
}
// Value값 384로 Key값 알아내기
string key = dic.FirstOrDefault(x => x.Value == 384).Key ;
// Key의 오름차순으로 정렬
dic.OrderBy(item => item.Key) ;
// Key의 내림차순으로 정렬
dic.OrderByDescending(item => item.Key)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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