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ransform으로 경로를 찾아들어가면 접근 가능.
GameObject dObj ;
dObj = transform.Find("path").gameObject ; // 경로를 타고 접근
print ("> status : " + dObj.activeSelf) ;
------------------------------------------------------------
// > status : False
반응형
'tips > 자주쓰는 C# 스크립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콤포넌트(스크립트) 이름 알아내기 (0) | 2020.09.17 |
---|---|
유니티 unity. 실행 중 화면 꺼짐, 슬립 모드 설정. (0) | 2020.09.12 |
유니티 Light2D 스크립트 접근 (0) | 2020.07.13 |
유니티에서 gameObject가 비활성인지 확인 및 이벤트. (0) | 2020.06.20 |
유니티에서 DateTime 시간을 string으로 변환, 비교 (0) | 2020.06.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