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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렌더에서 화면을 확대할 때 모델링이 잘림
블렌더에서 화면을 축소할 때 모델링이 잘리는 모습
이 화면을 만들어 주는 카메라가 피사체를 잡아내는 거리의 범위 밖으로 벗어났을 때 화면으로 표시가 되지 않는 것입니다. 카메라의 클립 간격을 넓혀 잘려지지 않도록 수정할 수 있습니다.
View 탭에 있는 Clip Start와 End 사이의 거리 값을 변경하여 클리핑 범위를 넓힙니다. Clip Start는 카메라에 더 가깝게 짧은 거리로, Clip End는 카메라에서 더 먼 거리로 수정하면 카메라에 잡히는 영역이 넓어져 모델링이 화면에 잡히게 됩니다.
확대시 모델링이 잘리지 않는 모습
축소시 모델링이 잘리지 않는 모습입니다.
위 스크린샷들은 Maya Config Addon을 사용하고 있는 블렌더의 모습입니다. 기본 인터페이스와 조금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블렌더 마야 인터페이스 : https://boxwitch.tistory.com/14
블렌더 피봇 위치 변경 : https://boxwitch.tistory.com/23
블렌더 오브젝트 변형 후 초기화 : https://boxwitch.tistory.com/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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