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다양한 사용 팁, 소프트웨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5% 적립. 네이버 쇼핑 자주한다면 필수?!?

by 디지털 수공업자 2021. 5. 17.
반응형

네이버 쇼핑을 이용하면 현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 페이 포인트가 조금씩 적립이 된다. 사진이나 동영상까지 첨부한 리뷰를 달면 조금 더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는데, 최근 프린터 토너를 주문하려다 기본적립 138원 아래 멤버십 추가 적립 552원이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왔다. 매달 돈들어가는 구독 서비스는 본래 할 생각이 없어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존재는 알고 있었으나 가입할 생각은 전혀~ 없었다.

그러나, 최근 적립포인트에 관심을 갖다보니 추가적립 552원을 못지나치고 그만..

 

5%라더니!

쇼핑할 때마다 5% 포인트 적립을 해준다는 말에 귀가 솔깃한데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도 한 달 무료 체험 기간이 있어 홀랑 가입을 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소개 페이지에 아주 강렬하게 눈에 띄는 5% 글자와 대비되어 가입당시에는 몰랐던 내용이 있었는데, 월 쇼핑금액 20만원 초과시에는 5%가 아닌 2% 적립이 된다는 부분이다.

쪼끔만 더 쓰지.

뭐 사실 한 달 무료 체험으로 가입하면서도 지금까지 네이버 쇼핑 기록을 살펴보니, 사용량이 전혀 없었던게 아니라서 고려를 해봄직 했다.
5% 적립이면 월 10만원을 사용했을 때 5,000원 적립이 가능하니까.

월간, 연간 이용권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한 달은 무료이고, 그 다음 부터 월간이용권으로는 월 4,900원, 연간이용권으로는 연간 46,800원으로 월 3,900원꼴이 된다. 매달 10만원 이상을 네이버 쇼핑에서 사용한다면, 월간이용권을 구입할 만큼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셈. 8만원 정도 매달 사용한다면 연간 이용권을 구입할 만큼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네이버 페이에 미리 충전하고 사용하면 2% 추가적립이, 네이버 쇼핑의 장보기를 이용하면 10% 적립이, 편의점에서는 2배 적립이 가능한데다 추천을 통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가입을 하면 추천한 사람도, 추천을 받은 사람도 각각 5,000원의 네이버 페이를 얻을 수가 있다. 

네이버 페이로 결제를 해야 얻을 수 있는 적립 포인트들이므로, 네이버 페이 사용량이 올라가면 대신 다른 지불 방법의 사용량이 줄어들기 때문에, 혜택 비교를 해보아야 한다. 대개 신용카드에 딸린 혜택들은 전월실적을 따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무작정 네이버페이로 옴겨 사용했다가 다른 혜택을 놓칠 우려가 있다.

 

나름 쏠쏠하게 적립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한 달 무료 체험을 시작하고 재생토너 2개를 주문하여 총 27,600을 결제하고, 총 2065원의 포인트를 적립했다. 물론 사진리뷰까지 잊지않고 올려 챙긴 결과다. 총 2,065포인트 중에 50%가 넘는 1,104포인트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으로 인한 추가 적립.

나름 쏠쏠하다.

 

반드시 주의 할 점

단, 네이버 쇼핑할 때 제품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아이콘이 달려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 아이콘이 있는 제품에서만 멤버십 추가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추가 혜택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가입하면 따라오는 추가 혜택.
쿠팡에는 쿠팡플러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는 티빙이 붙어있다.

티빙 무제한 이용권을 포함한 네 가지 서비스 중에 하나를 골라 멤버십 유지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데, 쇼핑으로 멤버십을 유지하는 것이 이득인 경우가 아니더라도 위 서비스를 유료로 이미 이용하고 있다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고려해볼 필요가 있어보인다.

 

아래 링크를 통해 멤버십 가입을 하면 서로 5,000원의 네이버 페이를 얻을 수 있습니다.

http://naver.me/xDsWiSRB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XNTD9C이젠나도멤버

campaign.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