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다양한 사용 팁, 소프트웨어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새로운 4K Video Downloader Plus

by 디지털 수공업자 2023. 8. 31.
반응형

안정적인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인 4K 동영상 다운로더(4K Video Downloader)의 새로운 버전이 나왔습니다. 새로 출시된  프로그램은 4K 동영상 다운로더 플러스(4K Video Downloader Plus)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업그레이드된 4K 동영상 다운로더 플러스(4K Video Downloader)는 깔끔하고 세련된 UI로 바뀌기도 했지만, 프로그램을 실행했을 때 보이는 다양한 아이콘들만 봐도 지원하는 동영상 플랫폼이 확 늘어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여러 플랫폼중 네이버트위치가 눈에 띕니다.

한국에서는 흔히 볼 수 없었던 빌리빌리도 들어와 있고, 그 옆에는.... 

일단 무료 버전에서 클릭은 되지 않습니다.

 

 

 

4K 동영상 다운로더 플러스의 핵심기능

가장 크게 달라진점은 4K 동영상 다운로더 플러스에는 브라우저가 들어온 것입니다.

기존의 4K 동영상 다운로더는 프로그램 밖에서 동영상 링크를 복사하고 프로그램에 붙여넣어 사용했어야 했지만, 새로워진 4K 동영상 다운로더 플러스(4K Video Downloader Plus)에서는 자체 브라우저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익스플로러나 크롬을 작동시킬 필요없이 프로그램안에서 동영상을 찾고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확장된 지원 플랫폼.

유튜브, 사운드클라우드, 페이스북, 비메오, 틱톡, 네이버TV, 트위치, 니코니코, 데일리모션, 빌리빌리, 라이키 + XX사이트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4K 동영상 다운로더 플러스의 홈 화면에서 플랫폼을 선택합니다.
여기에서는 네이버TV를 선택해봅니다.

 

 

4K 동영상 다운로더 플러스 프로그램안에서 네이버 TV가 열립니다.

평소 네이버 TV를 사용할 때와 마찬가지로 검색하고 동영상을 찾습니다.

 

 

게시물을 클릭하여 동영상 재생을 시작하면, 프로그램 아래쪽에 초록색 다운로드 버튼이 나타납니다.

시청중인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려면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고, 아니면 오른쪽 아래에 있는 초록색 닫기 버튼을 누릅니다.

 

 

이제 이전의 4K 비디오 다운로더 프로그램에서 링크를 복사해와 붙여넣기했을 때 보던 다운로드 창이 나타납니다.

화질을 선택하고 초록색 다운로드 버튼을 누릅니다.

다운로드 창에서 오른쪽 위에 링크 아이콘을 누르면 이 영상을 외부 브라우저로 열 수 있습니다.

 

 

즉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4K 동영상 다운로더 플러스에서 동영상을 검색하고 다운로드 하는 과정은 유튜브, 틱톡 등 모든 플랙폼에서 동일합니다. 자체 브라우저에서 검색하고 즉시 다운로드 할 수 있게되어, 외부 브라우저에서 링크를 복사해와 붙여넣는 번거로움이 사라졌습니다.

 

 

 

무료 다운로드 및 라이센스 기능과 가격

4K 동영상 다운로더 플러스는 기본적으로 무료 사용이 가능합니다.

좀 더 강력한 추가 기능과 더 많은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려면 라이센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무료 라이트 개인 프로 번들
가격   $15 $25 $60 $69
할인
23년 9월 6일까지
      $39  
라이센스 기간   1년 영구 영구 4K 동영상
다운로더 프로

+

4K 톡킷 프로

+

4K 스토그램 프로

+

4K 유튜브 to
MP3 프로

+

안드로이드용
4K 동영상
다운로더
단일 영상 다운로드 하루 30개 무제한 무제한 무제한
재생 목록 당 영상   무제한 무제한 무제한
채널 당 영상   무제한 무제한 무제한
영상 자막 다운로드   무제한 무제한 무제한
동시에 다운로드   3 3 7
비공개 유튜브 컨텐츠
다운로드
  o o o
인앱 유튜브 구독       o
URL 들여오기
및 내보내기
      o
유튜브 프리미엄
HQ 오디오
      o
상업적 사용       o
광고 제거   o o o

무료로는 하루 30개의 동영상을 자유롭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69달러의 번들은 4K Download의 모든 소프트웨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드로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동영상 다운로더와 인스타그램 활동에 도움이 되는 4K 스토그램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4K 스토그램 사용법 : https://boxwitch.tistory.com/212

4K 스토그램 프로 기능 : https://boxwitch.tistory.com/217

 

 

플러스가 출시되며 35%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할인 이벤트는 프로 라이센스만 포함되며, 2023년 9월 6일까지 35%의 할인이 적용됩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할인 광고 띠를 누르면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4K 동영상 다운로드 할인 페이지로 이동 

 

 

 

기존 라이센스와 플러스

기존의 4K 동영상 다운로더의 라이센스를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는 경우에도 플러스 버전을 설치하여 사용하는데에 제약이 없습니다.

새로운 플러스 버전을 설치하면 각각의 프로그램이 독립되어 동작하고 라이센스도 분리되어 있어서 서로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무료 버전을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 업그레이드

기존의 프로그램 라이센스를 새로운 플러스 버전의 라이센스로 업그레이드를 하면 기존의 4K 동영상 다운로더 프로그램은 사용할 수 없게되고, 새로운 플러스 버전만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만약 기존 버전과 플러스 버전 모두 유료 버전을 사용하고 싶다면 기존 라이센스를 업그레이드 하지 않고 별도로 플러스 버전의 라이센스를 구매해야 하고, 이 때에는 두 버전을 독립적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4K 동영상 다운로더 홈페이지 : https://www.4kdownload.com/ko/products/videodownloader-1

무료 유튜브 mp3 다운로드 : https://boxwitch.tistory.com/89

4K 스토그램 사용법 : https://boxwitch.tistory.com/212

 

 

 

* 4K Download에서 원고료를 제공받으며 실제 사용한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