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할인, 무료, 이벤트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체험권 사용방법

by 디지털 수공업자 2021. 7. 14.
반응형

시간이 언제 그렇게 흘렀는지.

포켓몬GO가 세상에 나온지 벌써 5주년이 되었다.

 

포켓몬GO에서 5주년을 기념하여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체험권을 무료로 배포한다.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체험권 대상

* 한국 포켓몬GO 이용자

* 유튜브 프리미엄,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 구독자가 아닌 자

* 유튜브 프리미엄,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 유튜브 레드, 구글 플레이 뮤직을 구독한 적이 없거나 무료 체험을 하지 않은 자

 

 

체험권 사용 기한

* 2021년 10월 1일 오후 3시 59분까지

 

 

주의

* 쿠폰 사용시 결제 수단을 등록해야 함

* 3개월 무료 기간이 끝나기 전에는 결제가 일어나지 않음
* 무료 기간이 끝나면 표준 구독 요금 9,500원이 매월 결제되며, 무료 기간중에 언제든 취소가 가능함

 

 

이용방법

포켓몬고 이벤트 페이지의 게시글 상단 부분에 있는 "여기" 부분을 눌러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체험 페이지로 이동한다.


유튜브 프리미엄 페이지 가운데 있는 무료 체험하기 버튼을 누르고, 결제 수단을 선택한 뒤 구매를 누른다. 멤버십 활성화 내용을 확인하고 완료를 누르면 3개월 무료 체험이 시작된다.



포켓몬GO 이벤트를 통하지 않아도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체험은 가능한데 그 기간은 1개월이다. 유료로 사용할 생각이 없고, 체험만 해볼 것이라면 3개월을 체험해보는 것이 유리하다. 요즈음 광고 제거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분들이 있어서 사실 웹브라우저 상태로 유튜브를 이용하는 것은 그런 분들께 큰 메리트가 없을 수 있는데, 스마트폰을 많이 이용하는 경우에는 폰을 끄고서도 광고없이 음악을 계속 들을 수 있다는 점은 굉장히 매력적이다.

물론 이보다 싼 멜론을 이용할 수 도 있고, 역시 3개월 무료를 제공하고 있는 스포티파이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겠지만, 유튜브에는 음악뿐 아니라 다양하게 들을것들이 많으니 이동중에도 광고없이 폰을 끄고 스트리밍할 수 있다는 것은 상당히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가격만 좀 싸면 좋겠는데, 야금야금 가격이 올라가고 있다.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체험권 이벤트 - 포켓몬GO 홈페이지
스포티파이 3개월 무료 이용
비디오프록(VideoProc) 동영상 컨버터 무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