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니티 IAP 패키지 버전을 4.4.1로 올린 후 발생한 오류입니다.
유니티 IAP에 연결되던 Legacy Analytics는 여전히 켜져 있어야 한다고 하면서도 새로 서비스되는 유니티 게이밍 서비스와도 연결이 되어 있는지 유니티 IAP를 사용하려면 유니티 게이밍 서비스를 초기화 해야합니다.
코드리스 유니티 IAP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IAP Catalog에서 Automatically initialize Unity Gaming Services를 체크해주면 되고, 코드리스를 사용하지 않는 일반적인 환경에서는 초기화 코드를 작성해야합니다.
using System;
using Unity.Services.Core;
using Unity.Services.Core.Environments;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InitializeUnityServices : MonoBehaviour
{
public string environment = "production";
async void Start()
{
try
{
var options = new InitializationOptions()
.SetEnvironmentName(environment);
await UnityServices.InitializeAsync(options);
}
catch (Exception exception)
{
// An error occurred during services initialization.
}
}
}
Initialize Unity Gaming Services : https://docs.unity.com/ugs-overview/services-core-api.html#InitializationExample
반응형
'tips > 유니티 & 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빌드 오류 xcrun: error: SDK "iphoneos" cannot be located. (0) | 2022.09.27 |
---|---|
유니티 iOS 빌드시 NSUserTrackingUsageDescription 오류 (0) | 2022.09.06 |
유니티 안드로이드 로컬 푸시 Mobile Notifications (0) | 2022.08.10 |
애플 앱스토어 15% 수수료 적용하기 (0) | 2022.07.30 |
앱스토어 인앱 상품 가격 테이블 (0) | 2022.07.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