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게임

2번째 에픽 미스터리 게임은 어몽어스.

by 디지털 수공업자 2021. 5. 28.
반응형

에픽게임스_미스터리게임_어몽어스
에픽게임스_미스터리게임_어몽어스

조금 전 공개된 에픽게임즈의 2번째 미스터리 게임은 어몽어스.
아주 보기좋게 당했다.

불과 몇 시간 전 레딧에서 공유되었던 페이스북 게시물. 2번째 미스터리게임이라 소문났던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는 단지 루머에 불과했다. 하룻새 나름 기대하던 분들이 많았으리라, 이 블로그를 포함한 여러 커뮤니티에 퍼진 루머는 그냥 루머였던 것을 결정되고 다소 아쉬움도 남는다.

조금 많이... 남는다.

레딧의_툼레이더_루머
레딧의_툼레이더_루머

에픽에서 쏟아낸 지난 2020년의 미스터리게임 15종이 게이머들의 호기심을 자극해야할 때 미리 게임목록이 유출되어 버리는 바람에 에픽게임즈에서는 올해 꽤 보안에 신경을 쓰고 있다는 느낌이 강하게 든다.
첫번째 NBA2K21이 미리 알려진것도 고작 하루 전일 뿐더러 오늘 하루를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레딧의 툼레이더 게시물은 심지어 불발이 날 지경이니, 에픽이 노련해졌다.

어쩌면 툼레이더가 남은 2개의 미스터리게임에 포함되어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은 든다. 미스터리 게임의 개봉은 에픽에서 해야하는 것이 그들의 계획인데, 자꾸 김빠지게 하루 전 유출되는 것이 못마땅한 에픽에서 "거봐라, 니들 틀렸지" 하고 순서를 바꿔 공개했을 수 있다는 나의 뇌피셜일뿐.

2018년 6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으로 먼저 선보였던 어몽어스는 이제 윈도우,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스위치까지 우리가 게임을 즐기는 대부분의 플랫폼을 점령하고 있다. 여러명의 플레이어중 임포스터를 찾아내는 마피아게임. 어몽어스


* 에픽게임즈 메가세일 2021. 디비전2를 8,500원에
* 에픽게임즈 스토어 2번째 미스터리게임 루머
* 2020 에픽게임즈홀리데이 세일과 15개의 미스터리 게임 유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