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할인, 무료, 이벤트

모든 알뜰폰 요금제 비교 검색 사이트. 모요

by 디지털 수공업자 2022. 1. 4.
반응형

모요(모두의요금제)는 메이저 통신사인 SK, KT, LG의 통신망을 임대하여 저렴한 가격에 통신사업을 하는 여러 알뜰폰 통신사의 모든 요금제를 한꺼번에 비교해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모요

모요(모두의요금제) 사이트의 첫 화면입니다. 모요추천이라는 카테고리로 인기순, 데이터 용량순 등의 여러 테마로 알뜰폰 요금제를 나열해주고 있습니다. 데이터, 통화시간, 가격대 등의 가장 중요한 요소로 적당한 요금제를 찾는 기능도 있습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하기 필터들

요금제 찾기로 들어가면 구체적인 필터를 선택하여 요금제를 골라볼 수 있습니다.

데이터량, 통화량, 데이터 소진시 제한 속도, 통신망, 할인 등 총 82가지의 필터를 적용하여 요금제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알뜰폰 요금제 요금 및 혜택 정보

요금제 자세히보기를 눌러 들어가보면 요금제의 상세한 내역이 나타나는데, 여기에는 요금제에 적용되는 할인혜택도 표시가 됩니다. 할인기간과 카드혜택 등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상세하게 표시됩니다.

 

 

알뜰폰 요금제 가입 이벤트 정보

가입시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정보까지 표시됩니다.

데이터량, 통화량, 가격에 할인 이벤트 정보까지. 요금제 선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들은 충분히 표시되어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자급제 비교

추가로 자급제폰을 찾는 기능도 있습니다.

여기에도48개의 필터를 제공하여 대부분의 자급제폰을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요금제를 바꿀일이 그렇게 자주 있는 일은 아니지만, 필요할 때에는 매우 유용해 보이는 사이트입니다.

 


모요(모두의요금제) : https://www.moyoplan.com

티월드 선택요금제 신청 : https://boxwitch.tistory.com/363

토스 해외주식 무료 : https://boxwitch.tistory.com/355

반응형

댓글